티스토리 뷰

홍민

 

포크 가수 홍민 대장암을 사망

1970년대 '고별', '석별'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 홍민이 2023년 11월 2일 향년 76세로 대장암으로 별세 했습니다.

 

1947년 경기도 화성에서 태어난 고인은 1971년 장미라와 듀엣으로 발표한 김동주 작곡 '실종자'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이듬해인 1972년에는 번안곡 '고별'과 박시춘 작곡 '고향초'를 리메이크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후 홍민은 온화하고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석별', '공원 벤치', '망향'으로 1970년대를 풍미했고, 한때 이수만, 장현과 함께 '마삼 트리오'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당시 홍민의 인기를 옆에서 지켜본 가수 김도향은 "형님 유닛의 원조"라고 말할 정도였습니다

가수 홍민은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주변인들은 불과 한달 전까지만 해도 정정한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장암을 끝내 이겨내지 못하고 세상을 등지고 말았습니다. 대장암에 대해서 미리 준비하고 공부하는 계기로 삼으려고 합니다.

 

 

목차

     

    홍민홍민홍민홍민

    1. 대장암 증상

    우선 대장암의 증상은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암이라는 병에서 나타나는 공통 증상과 대장 질병에서 나타나는 증상 입니다.

     

    암의 공통 증상

    ①급격한 체중 감소 - 한두달 사이에 10kg 이상 급격한 감소가 일어나면 꼭 건강검진을 받으셔야 합니다.

    ②급격한 근력 감소 - 한두달 사이에 허벅지 둘레가 5cm 이상 줄어들면 꼭 건강검진을 받으셔야 합니다.

    ③특정 부위의 통증 - 특정 부위에 알 수 없는 심한 통증이 일주일 이상 지속된다면 절대 참지 마시고 꼭 건강검진을 받으셔야 합니다.

     

    대장 질환 증상

    ①완전 새카만 검정 변 - 100% 대장에 문제가 있습니다. 당장 병원에 가세요.

    ②점액 변 - 대장이 몸 속 음식물을 제대로 소화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가세요.

    ③아래배의 통증, 복부팽만감 - 대장에 문제가 생긴 경우가 높습니다. 병원에서 꼭 확인해보세요.

    홍민홍민홍민홍민
    홍민

     

     

    2. 대장암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방법들

    카베진 복용

    카베진은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이 영양제는 일본의 국민 위장약으로 100% 양배추로 만들어진 영양제 입니다. 양배추의 영양소를 엄청난 양으로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는 식도부터 위, 소장, 대장까지 소화기관 전체에 큰 도움을 주는 식재료로 양배추를 꾸준히 먹어서 위암이나 대장암을 이겨냈다는 사연이 많습니다. 

     

    하지만 양배추를 많이 먹기에는 배도 부르고 양배추가 그닥 맛있는 식품이 아니라 먹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그래서 이 카베진을 추천 드립니다. 한국에도 출시되어 구입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지만, 일본 카베진과 한국 카베진의 양배추 함유량이 다르다는 이야기가 있고 실제로 일본카베진이 더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구하실 수 있으시면 일본 카베진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카베진의 하루 섭취권장량은 식후 2알 입니다. 복통이 있으시거나 질병이 있는 상태면 식후 2알로 드시고 평소 건강관리 차원에서 드시는 거면 자기 전에 2알

    홍민
    홍민
    홍민홍민홍민홍민
    홍민

     

     

    발목치기 운동

    발목치기 운동은 발목펌프 운동이라고도 하는데, 이 운동은 발목을 부딪혀 정맥에서 직접 혈액을 펌핑하여 심장으로 강제 순환시키는 운동입니다. 

     

    동맥을 통해 심장에서 발바닥으로 내려가는 혈액은 정맥을 통해 다시 심장으로 올라와야 하는데, 혈액이 내려가면 심장박동과 중력에 따라 빠르게 내려가지만 정맥을 통해 심장으로 올라와야 할 때는 중력도 역방향으로 방해를 받고, 심장의 심장박동이 전달되지 않아 순환이 급격하게 느려지게 됩니다. 

     

    발목치기 운동이 바로 이 부분을 해결해 주는 것인데, 혈액의 상태와 상관없이 피를 강제로 순환시키면 피를 맑게 하고 몸 속 순환 시스템이 잘 작동해서 피가 맑게 되고 몸 속 노폐물도 잘 빠지고 몸이 자연스럽게 건강하게 됩니다.

     

    대장암도 결국 건강한 몸 속 순환으로 치유가 가능해집니다.

    홍민
    홍민
    홍민홍민홍민홍민
    홍민

     

     

    살아있는 과일과 야채를 끼니때마다 섭취

    식사 전으로 과일 한개를 드시고 식사를 시작하고 식사 때에는 항상 쌈채소를 곁들여서 쌈과 된장을 이용하여 쌈밥을 먹으시면 아주 좋습니다. 

     

    과일은 건강한 당 살아있는 과당 입니다. 밥이나 빵에 들어있는 열로 익혀진 당이 아니라 살아있는 당입니다. 과일 속 과당은 살아있는 효소들의 집합체 입니다. 이 효소들이 몸 속으로 들어가 활성산소와 같은 몸 속 독소들을 제거시킵니다. 물론 이 과당도 당은 당이기 때문에 꼭 식전에 드셔서 우리 몸이 살아있는 과당을 먼저 흡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쌈은 손쉽게 맛있게 야채를 다량으로 먹을 수 있는 좋은 방법 입니다. 우리 몸 속 장의 청소는 야채 속 섬유질들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위에서 소화가 안되는 섬유질들은 소장과 대장을 지나면서 장 속 노폐물들을 모두 끍으며 내려갑니다. 쌈 야채를 장복하면 분명 대장암을 이겨낼 수 있을 것 입니다.

    홍민홍민홍민
    홍민
    홍민

     

    반응형